송중기,차태현,고창석의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음악,신규 사업 부문 자회사 블러썸티에프 설립

송중기,차태현,고창석의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음악,신규 사업 부문 자회사 블러썸티에프 설립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22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중기,차태현,고창석의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음악,신규 사업 부문 자회사 블러썸티에프 설립

송중기, 차태현, 고창석, 박보검 등이 소속된 블러썸엔터테인먼트가 자회사 블러썸티에프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음악 및 신규 사업 진출을 선언했다.

블러썸티에프는 블러썸엔터테인먼트에서 해 오던 연기자 매니지먼트 외에 가수 및 드라마 제작, 영화와 드라마 OST 제작, 공연제작 사업 등을 수행하게 된다.

소속 아티스트들의 해외 진출에 그치지 않고 중국, 일본, 태국 등의 해외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한 현지 아티스트들의 공동 제작 사업 또한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블러썸티에프는 라디, 디어, 브라더수, 시애나, 이나래, 러비 등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들이 소속된 리얼콜라보와 레이블 제휴 계약을 맺고 리얼콜라보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블러썸티에프 관계자는 “리얼콜라보 소속 아티스트들은 가수일 뿐만 아니라 각각 프로듀싱과 작사, 작곡이 가능한 실력파들이다. 이번 레이블 제휴를 통해 기존 가수 활동에 더해 각종 OST의 제작 참여, 해외 아티스트들의 음반 제작 참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블러썸티에프와 계약을 맺은 리얼콜라보 소속 아티스트 중에서는 디어가 2월 중 첫 번째로 미니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다.

디어는 지난 해 말 아이유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커버 영상을 올린 곡 ‘12월 24일’의 원곡 가수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