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서 1박하고 숙박비 지원 받으세요”

“경기도에서 1박하고 숙박비 지원 받으세요”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12.1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관광공사(사장 임병수)는 ‘경기도 체류관광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도 여행 온라인 통합 예약·결제 시스템인 e땡큐사이트(www.ethankyou.co.kr)를 통해 경기도 숙박시설을 이용하는 1,000가족에게 최대 4만원의 숙박비를 선착순 지원한다.

이번 지원사업은 겨울철 관광비수기를 맞아 경기도의 관광자원을 이용해 숙박관광객을 유치하고, 이를 통한 도민소득증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경기관광공사는 이번 사업의 매출소득이 약 2억7천여 만 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경기관광공사가 구축한 e땡큐 사이트는 경기도 펜션 등 총 400여 개 숙박시설의 예약·결제가 가능하며, 경기도 주요 여행지, 먹을거리, 볼거리, 스토리텔링 등 다양한 여행정보를 담고 있어 경기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은 둘러볼만 하다.

공사 임병수 사장은 “신종플루 악재로 관광산업이 한동안 직격타를 맞은데다 최근 관광비수기인 겨울시즌까지 겹쳐 관광업계가 이중고를 겪고 있다”며 “연말 가족여행을 경기도에서 즐기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숙박비도 지원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숙박 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e땡큐사이트(www.ethankyou.co.kr)를 통해 숙박시설을 예약하고, 여행 후 간단한 설문조사를 작성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내년 2월 10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