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심 없이 순수한 인피니트 성종, 그의 ‘나른한 체육시간’ 화보 공개

욕심 없이 순수한 인피니트 성종, 그의 ‘나른한 체육시간’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1.2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욕심 없이 순수한 인피니트 성종, 그의 ‘나른한 체육시간’ 화보 공개

▲ 사진제공 : 더 셀러브리티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가 인피니트의 막내 성종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성종의 나른한 체육시간’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성종은 테니스 라켓, 탁구대등의 스포츠 소품들과 함께 특유의 맑고 차분한 눈빛으로 욕심 없이 순수한 감성의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성종은 시종일관 환한 꽃미소를 지으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다가도 본 촬영에 들어갈 때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내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에게 운동 욕심을 묻자 “친구들이 축구에 열을 올릴 때 나는 음악방송을 보면서 춤 연습을 했다. 나에겐 훨씬 더 즐거운 일이었다.”고 답했다. 이어서 “2014년에 좋았던 것은 하루도 활동을 쉬지 않았다는 것이다. M.net ‘아이돌 차트쇼’의 MC부터 콘서트, 유닛 활동까지. 나는 가수로 활동할 때 훨씬 더 생기 있어 지는 것 같다”며 건강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답변을 내놓았다.

인피니트 성종의 맑고 긍정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thecelebrity.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엘, 성열, 성종으로 이뤄진 인피니트의 유닛 인피니트F는 지난해 12월 싱글 앨범 ‘청(靑)’으로 성공적으로 유닛 활동을 마무리 했으며, 인피니트의 힙합 유닛 인피니트H는 오는 26일 신곡 발표와 함께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