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치스 뮤즈 배우 ‘정은채’ 발탁

빈치스 뮤즈 배우 ‘정은채’ 발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1.2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고난 ‘예술적’ 끼가 다분한 아티스트 배우 정은채와 빈치스의 만남

빈치스 뮤즈 배우 ‘정은채’ 발탁
타고난 ‘예술적’ 끼가 다분한 아티스트 배우 정은채와 빈치스의 만남

▲ 사진제공: 빈치스(VINCIS’)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예술정신과 창조정신을 현대에 맞게 재해석하여, 새롭게 출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VINCIS’)가 ‘황금비율과 피라미드’에 대해 연구했던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습작들을 바탕으로 디자인된 심볼과, 새로운 뮤즈 ‘정은채’와 함께한 광고 컷을 공개했다.

다빈치의 예술성을 지향하는 빈치스는 뮤즈도 남달랐다.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는 배우 정은채는, 세인트 마틴스 예술대학에서 섬유디자인을 전공하며 ‘예술’에 남다른 학식과 열정을 지니고 있다. 연기뿐만 아니라 음악적 소질, 탁월한 방송 진행 솜씨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진정한 아티스트로, 빈치스의 감성과 매우 닮은 부분이 많은 정은채를 빈치스의 뮤즈로 발탁한 것.
 
빈치스 리뉴얼을 총괄 디렉팅한 조명희 CD는 “현재 핸드백 시장은 빅 스타를 광고 모델로 내세운 스타마케팅 경쟁이 치열하다. 하지만 빈치스는 브랜드 오리진을 부각시키는 진정한 뮤즈를 원했다. 정은채는 빈치스가 추구하는 ‘예술’감성을 잘 표현하는 뮤즈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준비 중에 있다.”고 전하며, 새로운 변화에 맞춰 뮤즈 정은채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빈치스 15SS 광고 촬영은 유니크한 감성으로 드라마틱한 공간을 연출하는 설치미술가, 애나한(ANNA HAN)과의 협업을 통해 이번 시즌 광고의 배경이 된 세트를 제작, 연출했다. 빈치스를 상징하는 그레이와 그린 컬러를 베이스로, 선과 면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 입체적인 공간을 비주얼적으로 풀어내며 제품은 물론 광고와 뮤즈까지도 ‘예술’을 밑바탕으로 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표현하였다.

빈치스는 심플한 선과 면으로 만들어지는 기하학적인 형태의 아름다움을 매 시즌 새로운 컨셉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는 빈치스가 추구하는 ‘모던 판타지(MODERN FANTASY)’로 표현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