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아이리스’ 마지막 총격신 가든파이브서 피날레

드라마 ‘아이리스’ 마지막 총격신 가든파이브서 피날레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12.1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방송 이래 4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고공행진 중인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가 지난 13일 가든파이브 중앙광장을 배경으로 긴장감 넘치는 대규모 총격신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오는 16일과 17일 마지막 방영분을 남겨두고 있는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는 이병헌, 김태희, 김소연, 정준호, 탑 등 톱스타들의 출연과 탄탄한 내용 구성으로 숱한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 날 진행된 촬영은 지난주부터 백산(김영철 분), 진사우(정준호)와 함께 새로운 음모를 꾸미고 있는 아이리스 용병들에 맞서 남북 정상회담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김현준(이병헌 분), 최승희(김태희 분)를 비롯한 NSS 간의 대규모 총격신으로, 이 장면을 위해 스탭, 보조출연 등 200여명이 동원됐다.

그동안 아이리스의 주요 무대가 되었던 가든파이브 세트장은 청와대의 대통령 집무실에서부터 각료 회의실, 국정원(NSS) 상황실, 정보요원 집무 공간 등 실제와 똑같은 환경으로 제작되어 주목을 끌었다. 지난 10월 17일과 11월 7일에는 아이리스촬영지투어에 일본관광객 천여 명이 참가하여 가든 5 내 아이리스 세트장을 둘러보고, 17일 행사에는 가든파이브 옥상정원에서 팬미팅을 진행하기도 해 아이리스 세트장인 가든파이브가 국내외 관광명소로 알려지기도 했다.

한편, 아이리스 주인공들의 운명을 가를 명장면으로 기억될 대규모 총격신은 12월 17일(20회) 마지막 방송을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