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삼둥이 스키장 화제 패션, 이고르 기능성 아동 방한 부츠

송일국 삼둥이 스키장 화제 패션, 이고르 기능성 아동 방한 부츠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20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일국 삼둥이 스키장 화제 패션,
이고르 기능성 아동 방한 부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베스트 겨울 스포츠 중 하나로 꼽히는 스키시즌이 돌아왔다.

18일 KBS2 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배우 송일국씨와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스키장으로 여행을 떠난 모습이 방송되었다.

이날 방송의 삼둥이 스키장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의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스키장을 떠날 때 선택한 겨울 부츠는 유럽 스페인 브랜드 이고르(IGOR)이다.

유럽 스페인에서 탄생한 이고르는 40년간 여성, 아동화 전문 브랜드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이고르 기능성 아동 방한 부츠는 일상에서 뿐만 아니라 스키장, 눈썰매장 등 겨울시즌 아웃도어에서도 사용할 있어 올 겨울 센스있는 엄마아빠 사이에서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미끄럼 방지 기능의 밑창 및 발목 부분의 밸크로로 안정성을 더하였으며, 생활방수 패딩 원단으로 제작되어 눈과 비오는 날씨에도 탁월한 제품이다. 또한 한층 더 강화된 인조퍼(Fur) 안감을 사용하여 빠른 땀 흡수 및 보온성까지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이번 시즌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리미티드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실용성과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고르 제품은 현재 프리미엄 셀렉샵 ‘트래드후스’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