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KBS2 월화드라마 ‘힐러’ 제작 협찬 나서

제이비랩, KBS2 월화드라마 ‘힐러’ 제작 협찬 나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13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비랩, KBS2 월화드라마 ‘힐러’ 제작 협찬 나서

국내 대표 카오디오&블루투스 음향기기 브랜드 제이비랩(www.jblab.kr)이 KBS2 월화드라마 ‘힐러’의 제작 협찬에 나선다.

제이비랩은 이 드라마에서 PPL(제품간접광고)을 통해 자사 베스트셀러인 차량용 블루투스 핸즈프리 리시버 ‘클러스터톡2’를 선보인다.

지난해 12월 8일 첫 방영된 ‘힐러’는 웨어러블 스마트 기기와 무술 실력으로 무장한 업계 최고 심부름꾼 서정후(지창욱 분)와 스타기자이자 거대 언론사 사주 동생인 김문호(유지태 분), 그리고 근성과 똘끼 충만한 인터넷 신문사 기자 채영신(박민영 분)이 불가사의하고 위험한 사건들과 직면하며 세상과 맞짱 뜨면서 자신과 세상을 치유해가는 통쾌하고 발칙한 열혈로맨스극이다.

13일(화) 밤 10시에 방영되는 힐러 제12회에서는 ‘힐러’를 쫓는 경찰청 사이버 범죄 대응센터 반장 윤동원 형사가 자신의 차량 내에서 클러스터톡2를 사용해 핸드폰 문자메시지를 음성으로 받는 장면이 등장한다.

드라마의 긴장감을 높이는 역할의 인물인 윤동원 형사는 채영신의 동선을 살피기 위해 잠복근무를 하다가 동료 형사로부터 채영신이 출근했다는 핸드폰 문자메시지를 받는다. 이 장면에서 윤 형사는 운전석에 편하게 누워 자신의 핸드폰에 연결된 클러스터톡2를 통해 문자메시지를 음성으로 듣는 모습이 그려진다.

클러스터톡2는 (주)디에스인터내셔널(대표 주부식)이 자체 기술로 개발한 제품으로, 스마트폰으로 수신한 문자(SMS)메시지를 비롯해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라인, 밴드, 마이피플, 네이트온, 틱톡, hatsApp, Wechat 등의 SNS 메시지를 음성으로 들을 수 있다.

이 낭독 기능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4개 국어를 지원하며, SNS를 읽을 때 현재 듣고 있는 음악의 볼륨을 자동으로 줄여줘 메시지가 잘 들릴 수 있도록 할 수도 있다. 각각의 SNS마다 낭독 기능을 온·오프할 수도 있다.

클러스터톡2는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는 거의 모든 제품과 호환되며, 다중 접속이 가능해 태블릿으로 영화를 감상하면서 스마트폰으로 전화를 받거나 문자메시지를 음성으로 들을 수 있다.

또한 APT-X 기술을 적용하여 CD 원음과 거의 동일한 음질을 구현했으며, 승차할 때마다 핸드폰에 자동 연결 되도록 해 편리성을 더했다.

디에스인터내셔널 주부식 대표는 “클러스터톡은 2013년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많은 해외 바이어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운전 중에 안전하게 문자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수단인 만큼 단순한 기호 제품이 아니라 모든 운전자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클러스터톡2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제이비샵 쇼핑몰(http://jbsho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