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드래곤 본격 육성 프로젝트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 출시

게임로프트, 드래곤 본격 육성 프로젝트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5.01.08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로프트,
드래곤 본격 육성 프로젝트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 출시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드래곤과 직접 교감을 나누며 자신의 드래곤을 최강의 드래곤으로 만드는 본격 육성 모바일 SNG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를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마켓에 무료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는 100여가지가 넘는 드래곤을 수집, 그들을 최강의 드래곤으로 육성하여 세계 최고의 드래곤 키퍼로 등극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로, 이를 위해 유저는 자신의 드래곤 마을을 꾸미고 습득한 드래곤을 강화 및 진화를 통해 강력하게 키워 전 세계 유저들과 겨루게 된다.

특히, 드래곤 연구소, 아카데미와 같은 시설을 통해 독특한 드래곤 창조뿐만 아니라 강력한 스킬을 습득할 수 있으며, 친구의 게임 진행 상황 확인, 친밀도에 따른 건물 외관 변화, 우정의 토템, 클랜전 및 채팅 등의 소셜기능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교감을 나눈 친구 드래곤의 도움으로 어려운 전투를 헤쳐나가며 우정을 더욱 돈독히 다질 수 있다는 것이 또 다른 특징이다.

그 밖에, 50~80개의 클랜이 참여해 다른 섬의 아크드래곤을 물리치고 최고 점수에 도전하는 클랜전, 격주로 최대 100명의 유저가 실력을 겨루는 리그전을 통해 치열한 드래곤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승리한 유저는 거대 아크드래곤, 유물, 독특한 장식 등 자신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뿐만 아니라 게임을 쉽게 풀어나갈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담당자는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는 기존 소셜게임과는 다른 전례없는 3:3 팀배틀 육성 SNG”라며 “10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드래곤을 모으고 주간 토너먼트, 대규모 클랜전, 리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해 자신의 드래곤을 뽐내고 최강의 드래곤 키퍼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