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슈퍼푸드 균형영양식 ‘뉴트리셀프’ 출시

일동후디스, 슈퍼푸드 균형영양식 ‘뉴트리셀프’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08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슈퍼푸드 균형영양식 ‘뉴트리셀프’ 출시

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세계적 명성의 건강식품인 10대 슈퍼푸드를 원료로 만든 ‘뉴트리셀프’ 8종을 출시했다.

슈퍼푸드 균형영양식 ‘뉴트리셀프’는 자연원료를 로스팅한 과립형 분말이기 때문에 물에 잘 녹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중 ‘퀴노아오트’, ‘치아씨드’, ‘렌틸콩’, ‘그릭요거트’ 등 슈퍼푸드 파우더 4종은 100% 슈퍼푸드 또는 슈퍼푸드에 건과일과 견과류를 더해 만든 그래뉼 파우더 제품. 각각 단백질 함량이 높고 소화가 잘 돼서 곡물의 어머니로 불리는 ‘퀴노아’,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여주는 ‘오트(귀리)’,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고 조금 먹어도 포만감을 주는 ‘치아씨드’, 미국 Health지에서 세계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한 ‘렌틸콩’과 ‘그릭요거트’ 등 몸에 좋은 슈퍼푸드를 먹기 좋게 과립형 분말로 만들었다. 물이나 우유, 두유에 타서 쉐이크로 즐겨도 되지만, 밥에 더하면 영양밥이 되고 샐러드나 각종 요리에 더하면 맛과 영양이 더욱 좋아진다.

‘키즈밀’, ‘마더밀’, ‘시니어밀’, ‘패밀리밀’ 등 슈퍼푸드 균형영양식 4종은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를 기본 원료로 하되, 각각 성장기 어린이부터 임산부, 중·장년층 및 온 가족의 영양보충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특허유산균, 식이섬유 등을 맞춤설계에 따라 보강한 제품이다. 물에 잘 녹기 때문에 간편하게 냉·온수 또는 우유에 타서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한 식사대용이나 영양간식, 또는 멀티비타민 보충식으로 적합하다.

가족의 영양균형을 생각하면서 스스로 건강을 지켜가는 ‘스마트맘’들이 늘어나는 요즘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후디스 ‘뉴트리셀프’는 이마트와 백화점 및 일동후디스의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