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1월 2주 베스트셀러...법륜 스님의 깨달음이 담긴 ‘지금 여기 깨어있기’ 2주 연속 1위

예스24 1월 2주 베스트셀러...법륜 스님의 깨달음이 담긴 ‘지금 여기 깨어있기’ 2주 연속 1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08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 2015년 1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법륜 스님이 자신의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되었던 깨달음의 순간을 들려주는 <지금 여기 깨어있기>가 2주 연속 1위를 지켰다. 어른들을 위한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은 지난주 3위에서 한 계단 올라 2위에 자리잡았다.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한 계단 떨어져 3위를 기록했고,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는 4위를 유지했다.

KBS2 신년특강 3부작 ‘오늘, 미래를 만나다’을 통해 강의에 나선 문화심리학자 김정운의 저서 <에디톨로지>가 지난주보다 열 한 계단 상승해 6위를 기록했다. 프랑스 베스트셀러 작가 기욤 뮈소의 신작 장편소설 <센트럴 파크>와 천일야화와 같이 다양한 지식을 재미있게 풀어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가 각각 7위와 8위에 자리했다. 김난도 교수 등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트렌드 코리아 2015>는 한 계단 하락한 10위를 기록했다. 자기계발 전문가 스티븐 기즈의 습관을 통한 자기계발서 <습관의 재발견>은 지난주와 같은 11위를 유지했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세 계단 내려간 13위에 자리했다. 어린이들의 창의력을 길러주는 글 없는 그림책 <머나먼 여행>은 18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새해맞이 영어공부 계획이 베스트셀러에도 반영되었다. 베스트셀러 토익 교재인 <영단기 토익 RC>가 지난주 8위에서 세 계단 오르며 5위를 차지했고, <해커스 토익 보카 Vocabulary>는 두 계단 떨어진 9위에, <해커스 토익 Reading>은 지난주와 같은 12위에 머물렀다. <해커스 토익 Listening>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간 14위를, 영어 기본기 완성을 위한 공부법 <태어나서 처음 하는 진짜 영어 공부>는 세 계단 오른 16위를 기록했다. 2015년 첫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응시 접수가 7일 마감되며 교재 <2015 메가스터디 동영상 기출외전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고급(1, 2급)>이 17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고, 공무원 시험 국어과목 기본서 <2015 선재국어 세트>도 19외로 순위권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궁중필살기>가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1위를 차지했다. 로맨스 소설 <내 사랑 최 비서>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와 2위에 자리잡았고, 로맨스 소설 <세운대학병원>은 3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은밀한 밤>은 4위를 유지했다. 종이책 순위에서 7위를 차지한 기욤 뮈소의 <센트럴 파크>는 전자책 또한 인기를 얻으며 한 계단 상승한 5위에 올랐고, 종이책 8위를 기록하며 독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두 계단 내려간 7위를 기록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은밀한 이브>는 6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로맨스 소설 <남편이 돌아왔다> 세트는 지난주와 같은 8위에 자리했다.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두 계단 내려간 9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오피스 와이프>는 일곱 계단 내려가 10위에 자리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