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드뱅, 벨기에 애비맥주 발듀 시음 및 전용잔 증정 행사 열어

뱅드뱅, 벨기에 애비맥주 발듀 시음 및 전용잔 증정 행사 열어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07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드뱅,
벨기에 애비맥주 발듀 시음 및 전용잔 증정 행사 열어

주류전문 유통업체인 뱅드뱅은 홈플러스 합정점 및 청담 SSG 푸드마켓에서 신규 수입한 벨기에 애비 맥주 ‘발듀’ 시음 및 전용잔 증정 행사를 연다.

발듀 시음행사는 홈플러스 합정점에서 8~10일에 진행되며, 청담 SSG 푸드마켓에서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발듀 블론드, 브라운, 트리플 3종 구매 시, 발듀 전용잔을 함께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 증정하는 전용잔은 바닥에 새겨진 발듀 로고를 따라 기포가 올라와 맥주 거품 위로 두 개의 링이 보이는 특별한 전용잔이다.

‘한정 생산’, ‘독점 공급’ 과 같은 수식어를 자랑하는 발듀는 수도원 맥주로 유명한 벨기에에서 가장 높은 희소성을 자랑하는 맥주이다. 유명한 타 애비 맥주 연간생산량의 1~6%정도로 한정된 양만큼만 양조하고 해외 수출도 연간 생산량의 30%에 불과하다. 현재 국내에서는 ㈜뱅드뱅이 이를 독점 계약하여 공급하고 있다.

시음행사에서 선보일 발듀는 ‘발듀 블론드’, ‘발듀 브라운’, 그리고 ‘발듀 트리플’ 3종이다. 발듀 블론드는 알코올 도수 6%로 신선하고 가벼운 느낌의 에일로 식전에 입맛을 돋우기 위해 마시기 좋다. 발듀 브라운은 알코올 도수 8%이며 커피, 모카의 아로마향이 담긴 짙은 갈색의 에일 맥주이다. 너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은 모카향이 깊은 몰트의 맛을 느끼게 해준다. 발듀 트리플은 알코올 도수가 9%이다. 브루마스터가 오랜 시간과 다양한 시도를 통해 탄생한 에일 맥주로, 그 맛이 수위에 들며 높은 도수로 고급스러운 음식들과 잘 어울리는 맥주이다.

뱅드뱅 이석호 이사는 “이번 행사는 발듀를 마지막으로 시음할 수 있는 기회이다. 법적으로 신규 수입 후 3개월 이내에만 시음 행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번 시음행사를 통해 에일 맥주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희소성 높은 발듀를 맛보고 구매 시 전용잔을 받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