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쇼핑쇼 ‘부부탐구생활 자기야’ 방송

롯데홈쇼핑, 쇼핑쇼 ‘부부탐구생활 자기야’ 방송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1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 lotteimall.com)은 연예전문 리포터 방송인 조영구와 쇼호스트 신재은 부부가 진행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쇼핑쇼 <부부탐구생활 자기야>를 선보인다.

15일(화) 오전 7시 20분에 방송되는 쇼핑쇼 <부부탐구생활 자기야>는 11년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작년 1월에 결혼한 조영구 · 신재은 부부가 진행하는 생활가전 전문 프로그램이다. 특히 방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두 부부가 집에서 실제로 미리 사용하며 일어났던 에피소드를 사전촬영해 보여줌으로써 재미있는 쇼 형식으로 생활에 꼭 필요한 살림정보를 전하는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 단독모델로서 5년 연속 청소기부문 판매량 1위에 오른 삼성 퀸스플라워 싸이클로맥스 청소기(15만 9,000원)를 선보인다. 500W의 강력한 흡입력에 트윈챔버 먼지통 방식을 채택해 먼지방과 공기방이 따로 있어서 별도의 먼지봉투도 필요없다. 또 다양한 크기의 브러시가 있어서 방 안 구석구석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는 것이 강점.

롯데홈쇼핑 생활부문장 이만욱 부문장은 “쇼핑쇼 <부부탐구생활 자기야>는 지난 9월 론칭한 <최유라의 쿡쇼>에 이어 생활가전제품으로 영역을 넓힌 쇼퍼테인먼트 프로그램”이라며 “특히 신혼인 두 부부의 실제 경험담을 방송함으로써 결혼을 준비하는 젊은 예비주부 고객들의 상품 구매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