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팩토리 코리아, 주홀딩스와 함께 세븐몽키스 7종 원두 출시

엑스팩토리 코리아, 주홀딩스와 함께 세븐몽키스 7종 원두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0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팩토리 코리아,
주홀딩스와 함께 세븐몽키스 7종 원두 출시

엑스팩토리 코리아의 ‘올 커피 네이션스 33’(ALL COFFEE NATIONS 33) 캔 타입 원두 제품이 중국 주홀딩스 그룹의 세븐몽키스(SEVEN MONKEYS) 브랜드와 만나 7종 캔 원두를 출시한다.

올 커피 네이션스 33은 엑스팩토리 고유의 원두 브랜드로 전 세계 33개 주요 커피 생산국에서 생산한 최고급 커피를 소비자들이 맛볼 수 있게 하기 위해 태어난 브랜드이다.

주홀딩스는 엑스팩토리 원두가 깜찍하고 귀여운 세븐몽키스의 캐릭터와 만나 ‘세븐몽키스 7종 원두’라는 이름으로 출시 될 예정이며 현재 7개국의 완성도 높은 패키지로 향후 전 세계 33개국까지 확대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커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갓 볶은 신선한 커피를 마시고자 볶은 원두를 구매하는 커피애호가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보관이 편리한 캔 타입 원두커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업계 전문가들은 전했다.

이에 새로 출시되는 세븐몽키스 원두 커피는 7개국의 커피원두를 담은 만큼 여러 소비자들의 입맛을 맞출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도 함께 받고 있다.

주홀딩스 관계자는 “주커피(ZOO COFFEE) 내의 자브랜드인 세븐몽키스 캔 원두를 시작으로 스틱커피, 캔커피 등 다양한 종류의 인스턴트 커피를 개발해 소비자들이 보다 더 편리하게 커피전문점의 풍부한 커피 맛을 집이나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븐몽키스 커피 관련 제품들은 자사 매장은 물론 대형 마트와 편의점 등 공급 판로가 확대될 예정이라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주홀딩스 그룹은 현재 북경, 상해, 광주를 포함한 중국 내에서 ‘주커피’, ‘타이거 떡볶이’, ‘타이거 불고기’, ‘몽키스 키친’, ‘세븐몽키스 브래드’ 등 다양한 브랜드의 F&B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내 한류 브랜드 열풍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