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BK, 통신과 금융의 결합 서비스 제공

KT-IBK, 통신과 금융의 결합 서비스 제공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1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회장 이석채, www.kt.com)와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용로, www.ibk.co.kr)은 지난 8월 체결한 업무협약에 따른 통신과 금융의 결합 사업모델의 일환으로 통신비지원형 제휴카드 출시하는 한편 양사 기업고객 대상 컨설팅 무료 제공 서비스도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QOOK IBK카드’로 KT 통신요금을 자동 이체하는 경우 카드이용실적에 따라 매월 3만2천원까지 할인 받게 되며, 최고 70만원까지 24·36개월 장기할부서비스를 활용하여 KT의 최신 휴대폰을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다.

기업고객을 위한 ‘I-biz KT카드’는 KT 통신요금 자동 이체 시 매월 최대 22만원까지 할인 받게 되며, 2010년부터 의무화 시행되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서비스와 신용카드 사용금액의 최대 3~5% 절세가 가능한 부가세 환급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KT와 IBK기업은행은 양사 기업고객들을 대상으로 경영/재무/마케팅 등 경영컨설팅서비스와 네트워크 품질개선/IT보안 등 IT컨설팅서비스를 각각 무료로 교차 제공하게 되며, 또한 기업은행 영업점에서 KT 멤버쉽 카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최고 60%까지 할인된 환전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영희 KT기업고객전략본부장은“금번 시행되는 협력사업은 이제 시작단계에 불과하며, 앞으로 통신과 금융이 결합된 양사 제휴사업이 더욱 확대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