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펠레그리노, 신제품 ‘폼펠모’ 캔 출시

산펠레그리노, 신제품 ‘폼펠모’ 캔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05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펠레그리노, 신제품 ‘폼펠모’ 캔 출시

이탈리안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가 새로운 과일 탄산음료, ‘폼펠모(그린자몽)’캔을 출시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폼펠모 캔은 산펠레그리노 베이스에 시칠리아산 시트러스 과일 원액을 블랜딩한 음료로, 아란시아타와 리모나타에 이어 한국에 출시된 세 번째 과일 탄산음료 캔이다.

폼펠모 캔은 시칠리아산 그린자몽 원액 함량 16%의 과일주스로 만들어진 음료로, 다양한 풍미와 시원한 청량감으로 갈증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신제품 폼펠모의 감각적인 캔 디자인은 산펠레그리노의 상징인 빨간 별과 파란 물결 모양의 산펠레그리노 문양으로 장식돼 있다. 상단의 호일 역시, 산펠레그리노 캔음료의 위생을 위해 안전하게 고안된 고유의 포장으로, 폼펠모 그린자몽의 색을 반영했다.

기존의 산펠레그리노의 음료처럼, 산펠레그리노 과일 탄산음료 역시 과일 원액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폼펠모 캔은 200ml 병 제품과 동일하게 훌륭한 맛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과일 원액 함유량이 더 높고, 야외활동을 할 때를 포함 언제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

산펠레그리노 과일 탄산음료 폼펠모, 아란시아타, 그리고 리모나타는 모두 상큼한 맛과 향이 매력적인 이탈리안 시트러스 음료로, 330ml 캔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와 더불어 국내에는 4가지 맛의 산팔레그리노 과일 탄산음료(아란시아타, 리모나타, 만다리노, 로싸)가 200ml 병 제품으로도 출시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