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매끈하고 생기있는 눈매 위한 쿨링 다리미 ‘퍼프 오프’ 출시

베네피트, 매끈하고 생기있는 눈매 위한 쿨링 다리미 ‘퍼프 오프’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05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네피트,
매끈하고 생기있는 눈매 위한 쿨링 다리미 ‘퍼프 오프’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2015년 첫 번째 신제품으로 매끈하고 생기있는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눈가 전용 아이젤 ‘퍼프 오프(Puff Off)’를 출시했다.

베네피트가 선보이는 눈가 전용 아이젤 ‘퍼프 오프’는 스팀 다리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 ‘스무드 오 마틱글라이드’가 달려 있어 눈가에 고르게 펴 바르기 편리하고, 피부에 닿는 즉시 쿨링 효과를 준다. 또한 ‘퍼프 오프’는 바르는 순간 자극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눈가를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빛을 분산시키는 미세한 핑크 펄 입자가 들어있어 환한 피부로 보다 빛나고 생기 있는 눈매를 완성시켜준다.

베네피트 ‘퍼프 오프’는 스팀 다리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를 눈 밑에 대고 다림질을 하듯 바깥 쪽을 향해 펴 바른 뒤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바를 수 있다. 메탈 팁으로 되어 있는 ‘퍼프 오프’ 어플리케이터는 오랜 기간 사용해도 손상이 없고, 사용 후 티슈로 어플리케이터를 닦아 보관하면 더욱 청결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베네피트 홍보팀 이솔 과장은 “추운 겨울 날씨 때문에 실외는 춥고 난방으로 실내는 더워 겨울은 실내외 기온차가 커 피부에 가혹한 계절이다”며 “겨울철 늘어지고 칙칙한 눈가 피부가 고민이라면 예민한 눈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젤 타입의 쿨링 다리미 ‘퍼프 오프’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베네피트는 ‘퍼프 오프’ 출시를 기념해 1월 한달 간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베네피트에서 특별히 제작한 베네 타로 카드로 신년 운세를 알려주고, 각각의 운세에 맞는 메이크업 팁을 전수해주는 ‘베네 타로 카드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1월 한달 동안 9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베네피트 아이콘인 개비의 얼굴이 디자인된 ‘오리지널 개비 백’을 증정한다. ‘개비 백’은 베네피트코리아 론칭 당시부터 매장에서 판매해 오고 있는 베네피트 파우치로 셀럽들과 뷰티 전문가들의 사랑을 받아 유사 제품이 만들어 질 정도로 인기를 끌었으며, 단종 후에도 끊임 없이 고객들의 재판매 요청을 받아온 인기 파우치다.

베네피트 새해 첫 신제품 ‘퍼프 오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베네피트코리아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문의는 고객센터 080-001-236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