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린, 2015년 맞이 ‘뉴욕 스타일 빅&미니’ 할인 이벤트 진행

칼린, 2015년 맞이 ‘뉴욕 스타일 빅&미니’ 할인 이벤트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05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린, 2015년 맞이 ‘뉴욕 스타일 빅&미니’ 할인 이벤트 진행

뉴욕 감성의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칼린이 2015년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뉴욕 스타일 빅&미니(Newyork style Big&Mini)’ 이벤트를 실시, 칼린 제품 중 빅백 3종과 미니백 4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뉴욕 스타일 빅&미니(Newyork style Big&Mini)’ 이벤트는 칼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마련됐다. 칼린 전 제품 중 뉴요커들의 모던함과 스타일이 가장 잘 반영된 빅백 3종과 미니백 4종이 이번 이벤트에 선정되었다.

이벤트에 엄선된 빅백 3종은 닥터백 형태의 메리분(Maryboone)과 심플한 사각형 실루엣의 유닉스(Unix), 곡선형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한 가고시안(Gagosian)으로 해당 제품의 라지 사이즈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니백 4종으로는 복주머니를 닮아 클래식한 느낌을 자아내는 펫즐(Petzel)과 고급스러운 사첼백 디자인의 가비(Carvey) 스몰 사이즈, 그리고 클러치 겸용 숄더백으로 활용 가능한 제이카시올라(J. Cacciola) 미디움 사이즈와 크로스비(Crosby)가 해당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칼린 미니백 4종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국 백화점 칼린 매장과 칼린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칼린 공식 홈페이지(www.carlyn.co.kr) 또는 칼린 블로그(http://blog.naver.com/carlynbag)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carlynba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