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중심, 소주와 환상궁합 국민안주 4종 출시
족발중심, 소주와 환상궁합 국민안주 4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2.30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족발중심, 소주와 환상궁합 국민안주 4종 출시

‘족발중심(www.jokbal.co.kr)’이 최근 연말 연시를 겨냥해 최근 소주와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국민안주 4종을 출시했다.

대표 주자는 ‘족발&골뱅이무침’이다. 족발중심만의 부드럽고 담백한 족발에 골뱅이와 생면을 소스에 버무려 새콤달콤한 맛과 탱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골뱅이무침’을 더했다. 화끈하게 매운 족발과 아삭한 숙주가 어우러진 ‘매운火족발 숙주볶음’도 별미다. 새우, 홍합 등 싱싱한 해산물을 듬뿍 넣어 시원하고 담백한 맛의 ‘해물계란탕’과 새콤달콤한 맛의 ‘골뱅이무침’도 선보인다.

‘족발중심’ 관계자는 “송년회 신년회 등에 좋은 사람들과 소주 한잔할 수 있는 안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국민안주 4종을 출시했다”며, “2014년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5년 새해를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뜻 깊게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40여년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족발’의 자매브랜드 ‘족발중심’은 ‘콜라겐제작소’를 모토로 족발 자체의 정통성은 이어가돼 젊은층 입맛에 맞춘 퓨전형 족발을 선보인다. ‘本족발’, ‘매운火족발’, ‘바베큐허브보쌈’, ‘독일식 오븐족발 슈바인 학센’ 등 다양하고 실속있는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메인메뉴 주문 시 상큼한 유자드레싱으로 입맛을 돋우는 유자드레싱샐러드가 무료로 제공된다. 블랙과 화이트, 옐로우를 메인 컬러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매장분위기를 연출, 모임장소로 적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