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달이' 김성은, 19금 연기에 이어 애절한 감성 연기 선보여

'미달이' 김성은, 19금 연기에 이어 애절한 감성 연기 선보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2.29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력만큼은 미달이 아니네"

'미달이'로 잘 알려진 배우 김성은이 19금 연기에 이어 애절한 감성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29일 선공개된 닥터심슨의 신곡 '마지막 담배' 티저 영상에서 김성은은 애절하면서도 절제된 눈물연기로 열연하며 아역배우 출신다운 연기력을 입증했다.

티저 영상 속 김성은은 어두운 도심 속을 비틀거리며 배회하다 이내 눈물을 왈칵 쏟아내며 헤어진 연인을 떠나보낸 후의 슬픈 다짐과 후회를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 놀라운 집중력으로 감정을 이끌어가는 모습을 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앞서 김성은은 영화 '꽃보다 처녀귀신'에서 19금 노출 연기를 선보일 것이라고 파격 변신을 예고한 바 있다.
또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선 예능대세 맹승지와 KBS 1TV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에 출연 중인 안재민과 함께 호흡을 맞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마지막 담배' 티저 영상 속 김성은의 연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미달이 이제 다 컸네', '이제 진짜 연기로 승부하는 배우로 거듭나길', '연기력만큼은 미달이 아닌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성인 연기자로의 변신을 응원했다.

김성은이 눈물연기로 열연을 펼친 닥터심슨의 '마지막 담배' 티저 영상은 닥터심슨컴퍼니의 공식 SNS 채널(twitter,facebook,youtube)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신곡은 30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