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배우 전초빈 영화 "엉덩인 거짓말 안해! 에서 형수역으로 영화 데뷔

신예배우 전초빈 영화 "엉덩인 거짓말 안해! 에서 형수역으로 영화 데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12.2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배우 전초빈 영화 "엉덩인 거짓말 안해! 에서 형수역으로 영화 데뷔

연극배우로 꾸준히 활동을 해오던 배우 전유진이 전초빈이라는 예명으로 이제 영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유정현 감독의 엉덩인 거짓말 안해! 에서 소설속 주인공 역인 형수역을 맡았다.

연극연출가이자 배우이신 아버지 밑에서 어릴적부터 연기를 해온 전초빈은 탄탄한 내공과 연기력을 갖춰온 배우이다. 청소년 때는 각종 연극제에서 연기상을 수상해오며 청소년 연극계에선 이미 이름이 나있던 배우이다.

연극만을 고집해오던 그녀가 영화연기에 욕심을 내온것은 지난해 우연히 출연하게 된 아디다스 바이럴 광고에서 부터였다. 그후 광고뿐 아니라 가수 디알로의 "그냥아는오빠"와 가수 방탄소년단의 "호르몬전쟁" 여주인공을 연기하며 조금씩 배우로서의 영역을 넓혀나가기 시작했다. 

신예배우 전초빈은 "이번 엉덩인 거짓말 안해! " 라는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서 정말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형수 역활은 소설속의 인물이예요. 유정현 감독님만의 특별한 유머감각을 느낄 수 있으실거예요. 역활을 맡게 해주신 감독님께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 모두들 편안한 마음으로 오셔서 많이 웃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말을 마치며 "세상을 바꾸는 배우가 아닌, 세상이 원하는 배우가 되자. 이게 제 좌우명이예요. 화려하게 빛나는 불보다 오랫동안 꺼지지 않는 불이 되고 싶어요."  라며 순간의 화려함보다 오랫동안 배우의 길을 걷고 싶다며 소박하게 웃는 그녀의 웃음에서 앞으로의 그녀의 행보를 더욱더 기대해보게 된다.

영화 "엉덩인 거짓말 안해!" 는 현재 촬영 중에 있으며 내년 상반기에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