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 멕시코와 북미 지역 대상 서비스 정상 운영

TNT, 멕시코와 북미 지역 대상 서비스 정상 운영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5.12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플루 관련 비상 계획' 운영안 발표
TNT코리아(www.tnt.com/kr, 대표이사 김종철)는 TNT가 '신종 인플루엔자A(H1N1)'에 대한 고객과 직원들의 건강 유지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한 대대적인 안전 대책 운영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는 TNT가 전 세계 약 200여 국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특송 기업으로서 신종플루 의 예방을 위한 세계적인 움직임에 적극 동참한 것이다. 특히, TNT는 '신종플루 관련 비상 계획'을 발표하며 TNT 모든 직원들의 실천을 독려하고 있다.

'신종플루 관련 비상 계획'은 TNT 직원과 가족의 건강과 안전에 최우선을 둔 주의사항 및 대처방 법으로, 멕시코 지역으로의 출장 금지, 발생 가능한 위기 사태에 대한 예비 훈련 실시, 대체 시설 및 연료 확보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있다. 더불어 TNT는 TNT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는 모든 물류센터와 사무소 등에 종이 타올, 마스크, 손 비누를 상시 비치하며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TNT는 세계적인 신종플루 파동에도 최상의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제공을 위해 멕 시코와 북미 지역 대상 서비스도 정상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신종플루 관련 국가에도 차질 없는 서비스 운영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TNT코리아 김종철 사장은, "TNT의 이번 신종플루 관련 비상 계획 발표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 며 신종플루 관련 지역에 대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TNT의 노력의 일환이다"라며 "앞 으로 TNT는 글로벌 특송 기업으로서의 신종플루의 확산을 막기 위한 세계적인 움직임에 적극 동 참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