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어린이 겨냥 ‘폴리 도시락’ 출시

한솥도시락, 어린이 겨냥 ‘폴리 도시락’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2.17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솥도시락,
어린이 겨냥 ‘폴리 도시락’ 출시

도시락전문점 ‘한솥도시락(www.hsd.co.kr)’은 어린이 인기 캐릭터 ‘로보카 폴리’ 캐릭터를 활용한 ‘폴리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폴리 도시락’은 어린이고객에게 맞는 메뉴와 도시락 용기 디자인에 로보카 폴리 캐릭터를 사용한 메뉴다. 메뉴는 국내산 쌀밥과 함께 어린이 건강에 유해한 식용타르색소 및 합성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은 돈가스, 새우튀김, 미트볼로 구성됐다.

‘폴리 도시락’을 구입하면 ‘로보카 폴리’의 주인공 ‘폴리’와 ‘로이’, ‘엠버’, ‘헬리’ 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를 증정, 어린이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준다. 도시락 가격은 3천800원.

‘로보카폴리’는 애니메이션 제작사 ‘(주)로이비쥬얼’와 EBS가 공동 제작한 어린이 대상 교육 애니매이션으로,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 세계 81개국에 방영되며 ‘폴리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한솥도시락’은 ‘(주)로이비쥬얼’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폴리 도시락’을 출시했다.

한편, 한솥도시락은 31일까지 찌개도시락(김치찌개도시락 혹은 육개장도시락)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계란 후라이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추운 겨울 인기가 많은 따끈한 찌개 도시락에 남녀노소 좋아하는 담백한 계란 후라이를 제공한다. 가격은 육개장 도시락 3천500원, 김치찌개도시락 3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