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U, 2015 삼성 공채 합격을 위한 취업전략 공개

잡코리아U, 2015 삼성 공채 합격을 위한 취업전략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2.15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개편되는 삼성 채용제도에 대해 미리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만든 어학, 취업, 직무, 경력개발 스마트러닝 앱 ‘잡코리아U’가 2015년 하반기부터 적용될 삼성 채용제도 개편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2015 삼성 채용제도 개편의 진실’ 강좌를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2015 삼성 채용제도 개편의 진실’에서는 <삼성은 독종을 원한다>의 저자 김기주 前 삼성전기 인사기획부장이 출연해 삼성 공채 합격을 위한 핵심 포인트를 짚어준다. 삼성 채용제도 개편의 전반적인 내용 및 삼성이 원하는 창의적 인재에 대해서도 들려준다.

한편 잡코리아U에서는 현재 공채 준비에 필요한 모든 강좌들을 잡코리아U 앱만 다운받으면 100%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력서, 자기소개서, 면접, 영어인터뷰, 삼성공채전략까지 모두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잡코리아 최창호 사업본부장은 “이번 강좌는 내년 삼성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스마트폰으로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학습할 수 있는 잡코리아U를 통해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취업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잡코리아U 사이트(http://u.job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1577-0892)로도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