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사람이 먹어도 맛있는 반려동물 간식 ‘마도로스펫’ 출시

사람이 먹어도 맛있는 반려동물 간식 ‘마도로스펫’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2.11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이 먹어도 맛있는 반려동물 간식
‘마도로스펫’ 출시

강아지, 고양이의 사료나 간식 등을 사람이 먹는다면 혐오감부터 생기기 마련이다. 하지만 반려동물도 먹고, 주인도 함께 먹을 수 있는 제품이 있다면 어떨까?

마도로스펫이 사람과 강아지, 고양이가 함께 먹기도 하는 반려동물 간식제품을 선보였다.

마도로스펫은 첨가물이 전혀 없이 순수 원료만을 가지고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사료, 간식 등은 2가지 이상의 원재료와 영양제, 분말 등의 첨가물을 함께 섞어 제품을 만들지만 마도로스 펫제품은 오직 한가지의 질 좋은 원료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한다.

마도로스펫 북어트릿 제품은 선상에서 급속동결한 선동명태살을 진공동결건조하여 제조한다.

사람들이 시중에서 흔히 구매하여 먹는 중국산 황태, 북어와는 비교부터가 어렵다며 사람이 먹는 원료보다 더 좋은 고급원료를 사용한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또한, 마도로스펫의 모든 제품은 진공동결건조공법을 통해 제조한다.

진공동결건조란 얼어있는 상태 그대로 건조하는 공법이며 일반건조 제품과는 달리 장기간 보관시에도 색감과 맛, 영양소, 효소가 고스란히 살아남아 자연그대로 먹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사료나 간식의 건조공법과 달리 수분만 다량 빠져나갈 뿐 영양분은 파괴가 되지 않는 고급 건조공법 중 하나이다.

마도로스펫 관계자는 “북어트릿외에 선동연어를 사용한 연어트릿, 선동대구를 사용한 대구트릿, 고급어종인 국내산 빅아이 참치를 사용한 참치트릿 등 마도로스펫 모든 제품이 사람이 먹는 원료보다 질 좋은 원료를 사용하여 사람의 입맛과 반려동물의 입맛을 모두 잡겠다”고 밝혔다.

현재 마도로스펫 제품은 선동명태살을 사용한 “북어트릿”, “소프트북어트릿”, 선동대구살을 사용한 “대구트릿”, 선동연어살을 사용한 “연어트릿”, 국내산 빅아이 참치를 사용한 “참치트릿”,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한 “치킨트릿” 6가지 제품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대용량제품이 출시되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인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마도로스펫 제품을 직접 급여 해 본 네티즌들은 “마도로스펫 역시 마성의 간식”, “마도로스펫 제품 때문에 손가락에 구멍이 송송”, “마도로스펫 맛있어서 내가 더 많이 먹음”, “반려동물의 마약간식”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마도로스펫 제품은 동물병원, 오프라인 펫샵, 마도로스펫 스토어팜에서 절찬 판매중이며 기호성테스트 6종(3,000원/무료배송)을 통해 반려동물의 입맛을 확인 할 수 있게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