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인터넷존,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쿡인터넷존,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2.09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꿈꾸고 있는 이 세상의 모든 커플과 솔로들을 위해 쿡인터넷존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KTH가 운영하고 있는 QOOK(쿡) 인터넷 고객들을 위한 무료 혜택 사이트 ‘쿡인터넷존’(http://internetzone.qook.co.kr)은 <해피 크리스마스> 온라인 이벤트를 12월 20일(일)까지 진행하고, 커플 및 솔로들에게 유용한 다채로운 맞춤형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플래시 게임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커플용과 솔로용 게임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각 게임의 결과에 따른 경품 역시 커플 및 솔로용으로 다르게 증정되니 경품 리스트를 눈 여겨 볼 것.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뽑힌 커플에게는 데이트지원금 100만원(1명), 모두투어 여행 이용권(2명), 해피21 외식상품권(5명), CGV골드클래스(10명) 등 연인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상품이 증정되고, 솔로 당첨자들은 도시바 노트북(1명), EOS 450D 카메라(1명), 아이리버 MP3(5명), 도서문화상품권(10명) 등 혼자서 보내는 연말을 외롭지 않게 만들어 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아이템들을 선물로 제공한다.

응모 후 1시간이 지나면 타 경품에 응모할 수 있고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증가하니 커플, 솔로에 상관없이 풍성한 연말을 기대한다면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클릭해 보자.

한편, 쿡인터넷존은 연말 연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Hmall(3%), CJMall(4%), GS Shop(5%) 등 제휴 쇼핑몰의 현금 추가적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GS Shop은 23일까지, 그 외 제휴 쇼핑몰은 31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