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대로T, ‘헬로,T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전개

생각대로T, ‘헬로,T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전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2.09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의 생각대로T(대표이사 사장 정만원, www.ttime.co.kr )는 고객에게 감성디자인을 통해 T브랜드를 친근하게 전하고자 ‘헬로,T(hello,T),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헬로,T(hello,T)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은 SK텔레콤 을지로 본사에 위치한 헬로,T(hello,T)매장의 디스플레이 및 상품을 신예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시즌마다 새로운 테마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T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와 디자이너 감성이 결합된 매장 디스플레이를 비롯해, 문구, 의류, 생활용품 등 브랜드 상품 개발을 진행한다. 동시에 헬로,T매장은 참여 디자이너의 작품을 전시하는 공간으로, 신예 디자이너를 알리고 T를 통해 일상 속에 스며든 디자인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생각대로T는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일환으로, 오는 2월까지 이달우 작가와 함께 헬로윈터(hello, winter)를 선보인다. 겨울 및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T로고를 모티브로 한 산타, 루돌프, 눈사람 캐릭터 상품(배지, 에코백, 메모패드, 티백 세트 등)을 비롯해 티셔츠와 휴대전화 액세서리, 머그잔, 수첩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지난 9~11월에는 첫 번째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으로 김지환, 진솔 작가(제로퍼제로)의 헬로,T주(hello, T Zoo)를 선보인 바 있다. 동물원을 소재로 T로고 안에 사슴, 오리, 달마시안 등의 동물 아이콘을 새겨 넣어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생각대로T는 이달우 작가와 함께하는 헬로윈터 시즌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이달우 작가의 마음티백을 무료로 나눠준다. 마음티백은 이달우 작가의 눈사람 캐릭터가 그려진 티백으로 녹차, 감잎차, 보이차 등 5가지 종류가 제공된다. 헬로T 매장의 판매 수익금은 기부금 형식으로 전액 사회에 환원된다.

SK텔레콤 박혜란 브랜드전략실장은 "이동통신 산업을 넘어 고객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문화?감성브랜드를 지향하는 T의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문화산업의 콜라보레이션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실력 있는 신예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디자이너의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와 T의 감성이 더해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생각대로T는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디자인코리아2009’에 참가해 헬로T의 다양한 디자인 아트웍을 전시했다.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T 브랜드의 디자인요소를 일상 속에서 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과 접목한 헬로T 제품을 전시·판매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