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립톤 산타가 쏜다! 착한 다짐하면 X-mas 선물 펑펑’ 이벤트 실시

립톤, ‘립톤 산타가 쏜다! 착한 다짐하면 X-mas 선물 펑펑’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2.08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립톤, ‘립톤 산타가 쏜다!
착한 다짐하면 X-mas 선물 펑펑’ 이벤트 실시

120년 전통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PTON)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12월 8일(월)부터 12일(금)까지 립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ipton)을 통해 착한 일을 다짐하고 립톤의 차(tea)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립톤 산타가 쏜다! 착한 다짐하면 X-mas 선물 펑펑!”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진행하는 “립톤 산타가 쏜다! 착한 다짐하면 X-mas 선물 펑펑!”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까지 실천할 수 있는 생활 속 나의 착한 다짐을 페이스북 댓글로 적으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립톤 산타가 스스로 다짐한 착한 일을 실천하길 기원하며, 착한 일을 다짐하는 따뜻한 마음을 주변 사람들과 나눌 수 있도록 립톤 프리미엄 블랙티 3종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나만의 착한 다짐은 대중교통에서 자리 양보하기, 친구에게 칭찬의 말 전하기, 부모님 어깨 주무르기 등 생활 속에서 소소하게 실천할 수 있는 선행들이면 충분하다. 서로 용서하고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등의 선행을 나누는 크리스마스 정신을 기리며 얼마 남지 않은 연말까지 스스로가 지킬 수 있는 다짐을 찾아보자. 평소 잘 챙기지 못했던 주변 사람들과 홍차 한잔의 온기를 나누는 것도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나만의 착한 다짐이 될 수 있다.

한편, 립톤 프리미엄 블랙티 라인은 원산지에 따라 구분되어 지역 본연의 찻잎 특색을 즐길 수 있는 스트레이트 티(Straight Tea)인 ‘마일드 실론’, ‘솔리드 아쌈’, 향이나 과일 조각을 첨가해 향을 낸 플레이버드 티(Flavored Tea)인 ‘러시안 얼그레이’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품질의 찻잎으로 각 지역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려 각각의 개성 넘치는 풍미를 자랑하는 블랙티 3종은 블랙 컬러의 고급스러운 패키지 구성으로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적절하다. 또한 색다른 크리스마스 또는 연말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립톤 공식 블로그(http://liptonstory.blog.me/)에 소개된 다양한 디저트 및 음료 레시피를 활용하여 풍성하고 향기로운 티파티를 만들 수 있다.

20개입 6천원 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