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결과에 대해 라드웨어코리아는 과거 노텔 시절 대비 한층 더 강화된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과 차세대 알테온 로드맵에 대한 명확한 비전 제시 및 이행을 통한 결과로 국내 고객들의 알테온 제품에 대한 신뢰가 한층 강화됐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이와 함께 라드웨어코리아는 기존 알테온 고객사를 위한 신규 버전의OS를 발표하고 더욱 강화된 기술지원센터(TAC)를 통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알테온 인수 이후 라드웨어코리아가 알테온 제품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진행한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만족’ 및 ‘매우만족’ 비율이 매월 92%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라드웨어코리아 김도건 지사장은 “앞으로 적극적인 기술 지원과 함께 한층 강력해진 알테온 신제품을 통해 국내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충성도에 보답해 나갈 것” 이라면서 “최근 출시한 신제품 ‘Alteon 5412는 ADC 시장에서의 라드웨어코리아의 지배력을 더욱 강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라드웨어코리아는 지난 11월 업계 최대 성능의 ADC 신제품 ‘Alteon 5412’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영업 및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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