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모바일게임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 업데이트 완료

무료 모바일게임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 업데이트 완료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4.12.04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모바일게임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
업데이트 완료

출시한 지 1달 만에 전세계 5백만 명이 다운받았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케이드 캐주얼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가 최근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마치고 보다 새롭고 강렬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는 게임로프트 인기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시리즈의 스핀오프작으로 편리한 조작만으로 무한질주의 희열을 느낄 수 있는 미션기반 드라이빙 게임이다.

우선 새로 추가된 자동차에 주목해 보도록 하자. 클래식한 디자인이 언뜻 영국의 신사를 연상케 하는 ‘Renault Alpine A110’과 세계에서 가장 비싼 슈퍼카 중 하나인 ‘Lykan Hypersport’가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의 차고에 입고된 것이다.

신상 슈퍼카의 제품력을 시험하고 싶다면 ‘폭주 레이스’에 참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폭주 레이스’는 한정된 시간 내에 체크포인트의 게이트를 통과해야만 하는 무한 레이싱 모드로, 유저들의 질주 본능을 일깨워준다. 자신의 레벨보다 높은 슈퍼카를 마음껏 타고 질주할 수 있는 것이 모드의 가장 큰 매력이다.

또한, 조직(길드)을 공개로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누구든지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를 통한 전 세계 유저들의 치열해진 조직 순위경쟁, 새로워진 스토리라인과 튜토리얼을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에너지 보충과 차고의 스와이프 및 사소한 버그까지 수정을 완료했다”며 “한 층 더 완성된 게임성을 자랑하는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를 통해 차량이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희열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