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브랜드 송, 음악차트 순위권 기록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브랜드 송, 음악차트 순위권 기록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2.04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브랜드 송, 음악차트 순위권 기록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이 발표한 ‘기분좋은 발걸음’이 ‘힐링 송’으로 떠오르고 있어 화제다. 3,000여 명의 여성 고객들, 그리고 인디밴드 가수 제이레빗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음악 ‘기분 좋은 느낌’은 음악사이트에 공개 된 뒤, 멜론에서 최고 7위, 카카오뮤직에서 8위를 기록했다.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쟁쟁한 가수들 사이에서도 뛰어난 음원과 서정적인 노랫말로 특히 여성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기분 좋은 발걸음’은 여성 고객들이 직접 노래 제작에 참여했다는 점도 주목 할만 하다. 좋은느낌은 힘들고 지친 여성들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참가자들의 사연을 SNS로 접수 받아 가사로 활용. 힐링 송 제작 캠페인을 진행했고, 참가자들의 사진을 엮어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도 했다.

캠페인 담당자는 “여성 고객들이 기분 좋게 힐링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에서부터 시작해, 고객들과 함께 곡을 제작하고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시작했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대중에게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이제는 유명 예능프로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될 만큼 많이 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순면 생리대 좋은느낌 ‘좋은순면’은 작년 11월 출시 좋은 반응을 보이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순면 생리대를 찾는 여성들의 감성잡기에 성공하며 지난 5월에는 출시 6개월만에 처음으로 순면시장 1위를 달성해 순면시장의 대표주자로 자리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