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대학생 대외활동 모집 활발

겨울방학 대학생 대외활동 모집 활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2.02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동안 대학생들이 도전할 수 있는 다양한 대외활동이 마련됐다. 기획, 홍보, 마케팅, 금융 등 다양한 직무 체험을 물론, 해외 어학연수 못지않은 영어 학습의 기회까지 잡을 수 있다.

파주영어마을은 11기 워킹홀리데이를 모집한다. 원어민 강사 강의, CS업무, 각종 교육 운영 및 공연 프로그램 운영 업무 등 다양한 업무를 보조하며, 숙식과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모집 마감은 12월 3일이다.

잡코리아는 좋은일 연구소 대학생 JOB챌린지 2기를 모집하고 있다. JOB챌린지는 2015년 신입직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자는 겨울방학 동안 직무 전문지식과 실무를 경험해보는 기획, 홍보, 마케팅 분야의 직무스터디와 취업컨설턴트가 함께하는 취업스터디를 진행한다. 수료자 전원에게 아이패드 미니 2를 증정하며, 활동우수자에게는 취업될 때까지 취업컨설팅을 해준다. 참가 신청은 12월 14일까지다.

기아자동차는 펀키아 디자이너 FD 9기를 모집한다. 마케팅 현장 체험, 다양한 교육참여와 미션 수행, 멤버십 트레이닝 등으로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12월 8일까지다.

KB금융그룹은 금융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한 대외활동을 마련했다. KB KBA Dream 프로그램이 그것으로, KB금융그룹 계열사의 금융상품설계와 재무설계를 통해 종합재무설계 전문가의 길을 체험해 볼 수 있다. 12월 15일까지 모집한다.

잡코리아 최창호 사업본부장은 “겨울방학은 학업 외 다양한 활동을 해볼 수 있는 좋은 시기”라며 “스펙보다 직무역량을 보는 기업이 늘고 있는 만큼, 방학 동안 변화하는 채용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대외활동을 경험해 보면 보다 수월하게 취업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