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야구 게임 ‘와인드업’, 공식 사이트 오픈

신작 야구 게임 ‘와인드업’, 공식 사이트 오픈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12.08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자사의 신작 온라인 야구 게임 <와인드업>의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앞두고, 금일(8일) 공식 사이트 오픈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 했다.

‘이것이 야구다!’를 슬로건으로 내건 <와인드업>은 그 동안 티저 사이트를 통해 플레이 영상, 비공개 테스트 일정 등 제한된 내용 만을 공개해왔으나, 이번 공식 사이트에서는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자세한 정보를 대거 추가했다.

우선, <와인드업>에서 테스트 기간중 진행될 이벤트와 게임 개발 과정의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소개하는 ‘소식’ 메뉴, 게임에 대한 설명과 조작법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는 ‘가이드’ 메뉴를 통해 게임의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자료실’에 등록된 실제 플레이 동영상과 처음 공개되는 30여 장의 다채로운 스크린샷을 통해 비공개 테스트 전에도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개발사 론탭의 김주헌 대표는 “‘와인드업’은 기존 야구게임의 장점을 흡수하고, 새로운 시스템과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현장감을 높인 사실적인 게임”이라며, “그 동안 공들여 만든 게임을 처음 공개하는 이번 테스트에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KBO와 라이선스를 체결한 <와인드업>에는 현역 프로야구 선수들의 데이터가 적용돼 △실제 야구중계를 보는 듯 한 ‘관전의 재미’ △극대화된 투수와 타자의 심리전을 이용한 ‘플레이의 재미’ △선수 별 개성을 살려 구단을 운영하는 ‘육성의 재미’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와인드업>은 이달 15일까지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하고,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테스트에 돌입한다.

<와인드업>의 비공개 테스트 신청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