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무료 출시

모바일 게임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무료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4.11.26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무료 출시

게임로프트가 디저트로 만들어진 세상에서 펼쳐지는 달콤한 퍼즐게임 ‘베이커리 파라다이스’를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마켓에 무료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이커리 파라다이스’는 천사 파티시에 ‘한나’와 함께 진저브레드 가든, 웨이퍼 우드, 머드케이크를 탐험하며 싸구려 진흙 케이크와 버터 크림으로 온 세상을 채우려고 하는 악당 므왈레와 맞서는 내용의 ‘매치 3’ 방식의 퍼즐 게임이다.

‘베이커리 파라다이스’는 타 퍼즐과는 달리 대각선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보스와 겨루는 ‘케이크 격돌’, 디저트 재료를 모아 케이크를 만드는 ‘케이크 만들기’, 모든 타일을 획득하는 ‘보드정복’ 빠른 시간 안에 고객들에게 원하는 디저트를 제공하는 ‘러시아워’ 등 베이커리에 관련 된 다양한 미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미션을 클리어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했다. 시간을 얼려 퍼즐을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는 ‘얼음땡’, 보드를 회전 시키는 ‘거품기’, 원하는 디저트를 제거하는 ‘집게’ 등의 상점 아이템과 함께, 게임 시작 전 ‘턴 추가’, ‘라인 폭탄’ 등의 각 레벨 전용 부스터도 마련되어 있다.

게임로프트 관계자는 “‘베이커리 파라다이스’는 대각선이동 및 보스전 등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를 둔 소셜 퍼즐게임”이라며 “런칭 기념으로 귀여운 게임로고가 박힌 수제 쿠키 및 게임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일일/주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통해 달콤한 보상의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전했다.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출시 기념 이벤트는 게임을 설치한 후, 마켓에 리뷰와 함께 자신의 코드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12월 14일 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게임로고가 새겨진 수제 쿠키 또는 게임캐시가 각각 지급된다.

베이커리 파라다이스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