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다이어트,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헬스 보충제 출시

맛있는 다이어트,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헬스 보충제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24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 다이어트,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헬스 보충제 출시

좀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은 과연 없는걸까? 이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수많은 보디빌딩선수와 피트니스, 스포츠모델 등 스포츠 전문 선수들이 애용하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사이트 ㈜스포맥스(www.spomax.kr)가 십수년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신제품을 출시했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는 까다로운 테스트를 수십 차례 걸쳐 완성도 높은 맛을 구현하였으며, 인공 착향료 사용보다는 천연 농축분말을 사용하여 보다 건강하고 맛있는 맛을 제공한다. 단적인 예로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녹차라떼는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이 선정한 ‘세계 10대 건강식품’ 중에 하나인 녹차의 농축분말이 함유되어 있어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신체구성과 혈중지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녹차라떼를 비롯해 초코, 카페라떼, 딸기, 바나나, 단호박 등 총 6가지맛을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단백질 헬스보충제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의 또다른 특징 중에 하나는 세분화 된 용량구성이다. 750g, 1.5kg, 3kg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어 활용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3kg 대용량은 단백질쉐이크 시장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특화된 용량으로 고객의 편의를 위해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는 다양한 맛만 강조한 제품이 아니다. 체질개선에 도움이 되는 3가지 다이어트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볶은 현미분말, 치커리 추출물이 함유 되어있는 단백질 헬스보충제이다. 뿐만 아니라 체중조절 시 부족하기 쉬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칼슘 등 우리 몸이 원하는 균형잡힌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게 체중 감량할 수 있게 도와준다.

다양한 맛과 유익한 성분들이 함유된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는 체중 감량을 위한 목적이라면 아침과 저녁에 식사대용으로 섭취하고, 체중 유지 및 근육 증가가 목적이라면 식사 사이사이에 간식으로 섭취하면 효과적인 다이어트 단백질 헬스보충제이다.

스포맥스는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나이, 남자, 여자에 상관없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이 시점에 누구나 맛있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다년간의 단백질 헬스보충제 개발의 노하우가 집약된 데일리 단백질 쉐이크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