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겨울알바-스키장 알바 채용관 오픈

알바몬, 겨울알바-스키장 알바 채용관 오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2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하의 날씨를 타고 겨울 시즌 아르바이트가 돌아왔다. ‘12월도 멀었는데’라며 여유를 부리다가는 자칫아르바이트의 기회를 잡지도 날릴 수 있다. 점점 빨라지는 스키장 개장과 더불어 일찌감치 인력 확보를 마쳐야 하는 업계의 특성을 감안하면 지금이 겨울 알바 구직의 적기! 이에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 포탈 알바몬이 주요 시즌 아르바이트를 모아 겨울알바 채용관과 스키장 알바 채용관을 각각 오픈했다. 알바몬 겨울알바 채용관과 스키장 알바채용관 모두 알바몬 PC웹은 물론 모바일 알바몬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실내 알바부터 연말연시 파티까지... 겨울철 인기 아르바이트= 먼저 겨울알바 채용관에는 해마다 겨울이면 인기를 모으는 아르바이트를 업종별로 분류하여 제공한다. 따뜻한 실내 알바로는 ‘사무직’, ‘공공기관’, ‘독서실 및 고시원’이 제공되는 등 ‘행사가 많은 연말연시 알바’, ‘겨울을 즐기고 일도 하는 현장 알바’ 등을 테마별로 제공한다. 테마별로 제공되는 채용정보 내에서도 지역과 근무기간, 요일, 시간, 모집 연령과 성별에 따라 검색하여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빠른 검색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아르바이트를 처음 접하는 초심자들을 위해 알바정복 퀴즈, 취업사기 주의, 이런 알바 조심, 면접 가기 전 확인사항 등 주요 알바 구직 필독사항으로 연결하는 메뉴를 채용관 내에 두고 있다.

겨울 알바의 꽃, 스키장 알바 = 여름 알바의 꽃을 워터파크 알바라고 한다면, 겨울 알바의 꽃은 단연 스키장 알바! 알바몬은 매년 겨울방학마다 대학교 저학년 학생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모으는 스키장 아르바이트를 별도의 채용관에서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국내 주요 스키장을 지역별로 모아놓고, 주요 스키장을 중심으로 스키장 또는 스키장 인근의 스키렌탈샵, 강습 등 스키 관련 아르바이트 정보만 수집하여 제공한다. 20일 현재 알바몬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는 전국 스키장의 채용정보 520개가 등록되어 지원자를 기다리고 있으며, 올 동계 시즌 내내 스키장 알바 채용관이 운영될 방침이다. 상세한 채용정보는 알바몬 홈페이지 또는 알바몬앱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