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랜드, 대한민국 최고 애니 투표 시작

투니랜드, 대한민국 최고 애니 투표 시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0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 한해 동안 TV에서 가장 사랑받은 애니메이션은 어떤 작품일까?

온미디어(대표 김성수, 045710)의 애니게임포털 투니랜드(www.tooniland.com)가 지난 한 해 동안, 투니버스에서 방송된 신작 애니메이션 가운데, 시청자들의 사랑을 가장 받았던 애니메이션을 뽑는 <투니초이스 2009> 투표를 실시한다.

<투니초이스 2009>는 시청자들이 직접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고의 TV 애니메이션을 선정하는 시청자 참여 이벤트. 지난 1년간 투니버스를 통해 방송된 신작 애니메이션들 중 시청률과 투니랜드 VOD 조회 수를 반영해 후보작이 선정됐다.

후보작은 <짱구는 못말려 9> <개구리중사 케로로 5> <명탐정 코난7> <캐릭캐릭체인지 두근두근> <닌자보이 란타로 5> <아따맘마 6> <나루토 질풍전>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2009 아기공룡둘리> <원피스 6> <메탈베이블레이드> <쟈니테스트> 등 총 12편.

7일(월)부터 14일(월)까지 본선 투표를 통해 최종 결승작 두 작품이 선정되고, 21일(월)까지 진행되는 결선 투표에서 시청자 표를 가장 많이 받은 작품이 최종 1위에 오르게 된다.

또한 투표에 참여한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들은 투니랜드(www.tooniland. com)를 통해 투표할 수 있다.

투니버스의 김동현 부장은 “<투니초이스>는 2004년에 시작돼 6회째 이어 오고 있는 국내 최고의 애니메이션 이벤트로, 시청자들이 직접 최고의 애니메이션을 선정한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1위로 뽑힌 작품은 투니버스에서 특집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