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스텔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전작까지 풍성하게 즐겨라!

'인터스텔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전작까지 풍성하게 즐겨라!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19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스텔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전작까지 풍성하게 즐겨라!

최근 극장가 최고 화제작인 <인터스텔라>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영화를 연출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에 함께 주목 받고 있는 놀란 감독의 전작들을 올레tv, LG U+ IPTV, 디지털 케이블, 네이버, 호핀, 티스토어, 구글 플레이등 유수의 디지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국내에서 이미 충성도 높은 팬 층을 형성하고 있다. 다양한 볼거리, 연출력, 철학적 세계관까지 충족시키며 관객과 평단의 극찬을 이끌어 낸 <다크 나이트> 시리즈와 결말, 패러디, OST까지 관련된 모든 것들이 화제가 된 <인셉션>을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관람할 수 있어 <인터스텔라>에 이은 감동을 한 번 더 즐길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인터스텔라>보다 앞서 광활한 우주를 그린 <그래비티>와 <인터스텔라>에 커다란 영향을 끼친 스탠릭 큐브릭 감독의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 또한 <인터스텔라>의 주연인 매튜 맥커너히의 또 다른 우주 관련영화 <콘택트>까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인터스텔라>의 흥행 덕분에 이들 영화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 VOD 시청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각 디지털 플랫폼에서는 <인터스텔라> 흥행과 더블어 SF & 놀란 감독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극장에서 볼 수 없었던 각 영화별 비하인드 스토리, 제작기 등의 풍성한 보너스 영상을 제공 (인셉션, 다크나이트시리즈, 그래비티) 하여 다양한 각도로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는 극장에서 놓친 영화 다시보기는 물론 빠르고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어 관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평생 소장, 무제한 반복 시청이 가능한 다운로드 서비스도 출시돼 소비자들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디지털 플랫폼별로 지금까지 국내 극장에서 개봉하지 않아 관람할 기회가 없었던 영화와 다양한 카달로그 타이틀을 소비자들이 합법적으로 볼 수 있는 배급 경로를 제공함으로써 영화 다운로드를 활성화하기에 더욱 힘을 쏟을 수 있을 것으로 높은 기대와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