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모리나가社 ‘치즈스틱 아이스크림’ GS25편의점 독점 판매

일본 모리나가社 ‘치즈스틱 아이스크림’ GS25편의점 독점 판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1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모리나가社 ‘치즈스틱 아이스크림’ GS25편의점 독점 판매

일본 유명 제과회사인 모리나가의 ‘치즈스틱 아이스크림’이 GS25편의점에 입점한다.

이번에 GS편의점에서 독점으로 선보이는 모리나가의 치즈스틱 아이스크림은 크림치즈 9.84%, 체다치즈 1.8% 함유로 진한 치즈맛과 바삭한 통밀 비스킷의 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가공치즈가 아닌 자연치즈가 함유돼 마치 치즈케익처럼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바 타입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모리나가 수입원인 매크로통상 관계자는 “지난 4월 국내 라무네소다 아이스크림 론칭을 시작으로 동절기를 맞아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기존의 아이스크림과 비교해 국내에 없던 우수한 질감과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만큼 단기간에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899년 설립된 모리나가는 일본에 처음으로 서양의 과자문화를 전파한 전통적인 제과 회사로 일본 캬라멜 시장 마켓쉐어(MS) 1위를 점하고 있다. 이밖에 비스킷과 아이스크림, 초콜릿, 코코아 등도 일본 내 시장에서 큰 인지도를 차지하고 있는 상위 브랜드다. 모리나가를 대표하는 츄잉캔디 하이츄와 다스초콜릿 등은 수입원 매크로통상을 통해 국내에서도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며 전국의 모든 편의점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