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몰, 연말 공짜 모임 지원혜택 와르르

e몰, 연말 공짜 모임 지원혜택 와르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연말연시, 부담되는 각종 모임과 데이트 고민 해결을 위해 온라인 쇼핑몰이 나섰다. 매일 사이트 방문 또는, 구매를 통한 덤으로 연말 각종 이벤트와 모임 등을 지원해주는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e몰을 통해 부담은 확 줄고 윤택한 연말 이벤트를 계획해 보자.

옥션이 운영하는 티켓 전문 서비스 옥션티켓(http://ticket.auction.co.kr)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최고의 크리스마스 보내는 방법’ 이벤트를 진행, 단체 공연 예매시 크리스마스 및 연말 파티를 공짜로 즐길 수 있는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티켓을 5매 이상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예매 매수에 따라 지정된 호텔과 레지던스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추첨을 통해 총 14명에게 ‘바비엥스위트 호텔’, ‘씨클라우드’, ‘도미인서울 호텔’을 비롯 인기 레지던스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2인 공연 예매시에도 추첨을 통해 엔제리너스 카페라떼, 던킨도너츠 브라우니, 아웃백 립레츠 등 외식상품권을 총 1천명에게 증정하는 ‘단둘이서 공연보고 분위기 잡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14일까지 클릭만으로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과 옥션 포인트를 증정하는 ‘과속산타 스캔들’을 진행한다. 한 아이디당 매일 응모가 가능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추첨을 통해 총 5백명에게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2매씩을, 5천명에게는 1225점의 옥션 포인트를 증정한다. 닌텐도 DS 제품 구입시 파리바게뜨 케익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다. 14일부터 2주간 진행.

G마켓(www.gmarket.co.kr )역시, 연말 모임시즌을 앞두고 오는 13일까지 풍성한 파티를 지원해주는 ‘오늘은 바비큐파티 하는 날’ 이벤트를 진행. 5명 이상 모임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통바비큐, 피자, 영화티켓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5명 이상 단체사진을 올리면 추천 수 1~5위 중 추첨을 통해 1팀에게 최대 50인분까지 즐길 수 있는 통바비큐를 무료로 지원해준다. 추천 수 5회 이상인 팀을 대상으로 랜덤추첨을 통해 피자 10판과 프리머스 영화티켓 10장을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www.interparktour.com)에서는 공짜 호텔 숙박, 와인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15일까지 진행되는 ‘호텔숙박 경매 이벤트’는 그랜드 힐튼호텔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 (각 1명)을 아이포인트 100P만으로 경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낙찰자가 선정된다. 입찰횟수의 제한이 없고 두 호텔 모두 입찰가능해 참여도에 따라 당첨 확율이 높은게 특징이며, 연말 연초인 12월 17일에서 2월 말에 사용할 수 있어 공짜로 럭셔리한 연말을 보낼 수 있다. 또한 레지던스, 호텔 예약시 스페인 고급와인 ‘비나람빌라’를 무료로 증정하는 ‘크리스마스&연말 와인 이벤트’를 1월 1일까지 진행 중이며, 연말 특별기획으로 ‘금발이너무해 호텔패키지’ 기획전을 진행해 호텔1박+공연 티켓2장을 저렴하게 묶은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14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대전’을 진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0명을 추첨하여 파리바게트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화장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1명), 롯데상품권(20명), 영화예매권(100명)이 걸려있는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샐러드미인의 ‘단호박샐러드(5-6인분, 6,170원, 5% 할인가)’, ‘사과맛 푸딩(5-6인분, 6,170원, 5% 할인가)’ 등 홈파티에 먹기 좋은 식품들을 5% 할인가에 판매하고, TGI프라이데이스의 더블글레이즈립 이용권을 7.5% 할인가인 1만 8,500원에, 롯데리아 버거세트들을 1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해 여러 명이 함께 외식을 겸한 모임을 할 때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디앤샵(www.dnshop.com)에서는 연말 모임을 위한 헤어와 메이크업 특별 패키지를 기존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헤어&메이크업 스타일제안‘을 진행할 예정이다. 12월 셋째 주부터 연말까지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는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어머니 세대를 위한 패키지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어서 가족모임, 동문회 모임, 직장 모임 등 격식 있는 차림이 필요한 곳에 참석해야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오는 13일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건즈앤로지스(Guns N Roses)'의 내한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10일까지 브라바도사의 건즈앤로지스 특별 기념 티셔츠를 구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연말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원하는 록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옥션 엔터테인먼트 사업부 주만우 부장은 “연말 연시를 맞아 각종 모임 등으로 지출이 심한 요즘, 소비자들의 가벼운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제품 구매나 이벤트 참여만으로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값비싼 경품 보다 시즌별 꼭 필요한 상품을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의 경우, 방문객수와 매출 상승 등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