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비타민 성분을 캡슐로 흡수 시키는 비타민 세럼 출시

리오엘리, 비타민 성분을 캡슐로 흡수 시키는 비타민 세럼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13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오엘리,
비타민 성분을 캡슐로 흡수 시키는 비타민 세럼 출시

비타민 성분과 피부가 만나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피부를 가꿔주기 때문에 노화방지 화장품으로 비타민 함유 화장품을 많이 찾는 추세이다. 이런 소비자의 심리를 받아들여 리오엘리에서는 비타민 세럼인 비바 라 비타 캡슐 세럼을 출시했다. 눈으로 비타민 노란 알갱이를 확인 할 수 있고, 문지를수록 비타민 캡슐이 터지면서 광채가 나는 피부를 발견할 수 있는 비타민 세럼이다.

함유된 비타민 콤플렉스의 A, B(B5, B6, B9, B12), C, E, F 성분이 지친 피부에 영양을 보충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비타민 A는 피부 라인에 탄력을 주고, 비타민 B는 피부톤 개선으로 피부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C는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진정 효과가 있고, 비타민 E는 보습효과로 피부를 보호한다. 마지막으로 비타민 F는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비바 라 비타 캡슐 세럼은 피부에 비타민 영양을 주어 멀티 비타민 케어를 할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화이트닝 효과와 보습인자로 탄력까지 책임지고 있다. 피부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결과 라인을 팽팽하게 잡아주고, 나이아신마이드, 상백피추출물, 씨대퍼딜추출물, 바다수석화, 기가화이트 성분이 피부의 밝은 빛을 주어 생기를 찾아주는데 이는 식약청에서 인증받은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보습인자 NMF(Natural Moisturizing Factor)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가 당기지 않고 촉촉하게 관리가 된다. 피부 수분지수 테스트 결과 바르기 전 수분감 28.9%에서 바른 후 69.7%로 높아졌다.

수분과 영양, 비타민까지 피부에 주는 비바 라 비타 캡슐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비바 라 비타 페이셜 마스크도 출시되었다. 이제 비타민 케어로 촉촉하고 환한 피부를 간직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