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빌트인 냉장고 구매 시 생활용품 증정

LG전자, 빌트인 냉장고 구매 시 생활용품 증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13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이사철을 맞아 빌트인 가전을 구매하면 각종 생활용품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모델은 세미빌트인 제품과 빌트인 양문형 냉장고다.

행사모델인 세미빌트인 냉장고(R-F675VBSI)를 구입하면 한경희 인덱스 도마를 증정하고, 김치냉장고(R-D415PFSI)와 함께 구매할 경우 스텝스툴(접이식 계단의자)를 증정한다.

또한 세미빌트인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와 함께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가스쿡탑, 후드 등 빌트인 제품을 1모델 이상 구입할 경우 실리트프리모 양수냄비 4종을 증정한다.

세미빌트인은 별도의 가구장을 짜지 않아도 빌트인(built-in)처럼 주방공간에 딱 들어맞는 제품으로, 두께를 기존 제품보다 16.5㎝ 줄여 아파트 냉장고 공간에 맞춰 설치할 수 있어 주방을 넓고 아름답게 만들어 준다.

LG전자는 지난 7월부터 671리터 용량의 세미빌트인 냉장고와 405리터의 김치냉장고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세미빌트인 냉장고는 상냉장하냉동 방식으로 디오스 수납공간 매직스페이스, 선반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하는 무빙 바스켓, 치즈·냉장육용 멀티수납코너, 양념이동선반 등을 갖췄다. 또한 405리터인 김치냉장고(R-D415PFSI)는 냉장·냉동·김치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 독립 4룸 타입으로 제작됐다.

LG전자는 세미빌트인 제품과 함께 빌트인 양문형 냉장고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스펜서형 모델(R-L692JYS)를 구매 시 실리트프리모 양수냄비 4종을 증정하고, 홈바형 양문형 냉장고(R-L712JCS)를 구매할 경우 영국 여왕의 명품 펄튼 우산을 증정한다.

11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LG DIOS 빌트인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전국 베스트샵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https://lge.mobizplus.com/lge/kpm/builtin/html/index.html)를 통해 나만의 빌트인 주방꾸미기 이벤트에 응모하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실리트 냄비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