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앱 ‘벼룩시장 알바’ 출시

벼룩시장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앱 ‘벼룩시장 알바’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13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앱 ‘벼룩시장 알바’ 출시

신문, 인터넷, 모바일로 구인구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최근 아르바이트 정보만 단독으로 서비스하는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 ‘벼룩시장 알바’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벼룩시장 알바’ 앱은 10대 청소년들과 대학생 중심으로 이루어지던 아르바이트 구직 시장이 30대~40대, 주부, 중장년층으로 확대되면서 다양한 연령층의 아르바이트 정보에 대한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되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벼룩시장 알바’ 앱은 복잡한 정보 검색 과정을 최소화 하고 있다. ‘맞춤알바’ 기능을 통해 원하는 업직종, 근무기간, 근무지역 등의 희망근무조건을 설정하여 자신만의 맞춤 아르바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맞춤 조건 중 희망 지역과 업직종의 경우 최대 3개까지 등록, 설정할 수 있어 아르바이트 구직자들의 검색 폭을 넓혔으며 설정해 놓은 조건에 맞는 아르바이트 정보가 업데이트 되면 푸시(Push) 알림 기능을 통해 바로 업데이트 된 최신 아르바이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메인 카테고리에는 오늘 신규 등록된 알바 정보만 볼 수 있는 ‘오늘알바’, 근무기간이 3개월 이하인 알바 정보만 노출하는 ‘단기알바’, 근무기간이 3개월 이상인 알바 정보만 노출하는 ‘장기알바’, 서빙알바 배달알바 카페알바 당일지급알바 등 알바 정보를 테마별로 분류하여 노출하는 ‘테마별알바’로 분류해 별도의 검색 없이도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아 볼 수 있도록 하고있다.

이 밖에도 근무지역, 업직종을 설정한 후 시급제 일급제 월급제 연봉제 등 급여조건에 따른 우선순위를 설정하여 리스트 정렬해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사용자 편의를 높이고 신속하게 아르바이트 구직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이동주 본부장은 “벼룩시장구인구직 채용 정보 중 아르바이트에 관련된 정보의 비중이 높아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해 ‘벼룩시장 알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며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아르바이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최적화된 앱”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벼룩시장 알바’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온라인 벼룩시장 모바일 안내페이지,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웹을 통해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