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게임즈, 무협 MMORPG ‘108 영웅전’ OBT 실시

제이앤피게임즈, 무협 MMORPG ‘108 영웅전’ OBT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4.11.13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앤피게임즈, 무협 MMORPG ‘108 영웅전’ OBT 실시

㈜제이앤피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MMORPG ‘108 영웅전’의 오픈베타테스트(Open Beta Test, 이하 OBT)를 금일(13일) 오후 1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108 영웅전’은 중국 수호지의 스토리에 환상적인 무협요소를 가미한 Full 3D MMORPG로 4년의 개발기간을 거쳐 원작의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영웅카드 수집 및 조합 시스템, 독특한 강화 시스템, 3단계까지 진화하는 다양한 펫 시스템, 직접 수호지 속 영웅이 되어보는 전설 스토리 던전 등 풍부한 소셜시스템과 컨텐츠로 보다 색다른 수호지를 즐길 수 있어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13일(목) 오후 1시부터 실시되는 이번 OBT는 지난 CBT와 마찬가지로 깜놀닷컴에 가입한 만 18세 이상의 회원이면 간단한 동의만으로 누구나 플레이가 가능하다.

OBT를 기념하기 위해 금일(13일)부터 12월 10일(수)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매일 접속하거나 각 해당 레벨 달성 시 차등 지급되는 행운권을 모아 ‘아이폰6 64GB’, ‘삼성 스마트워치 기어S’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영웅의 선물 이벤트’와 게임 내 노천온천 이벤트에 참여 후 스크린샷을 올리면 매주 1인을 선정해 실제 스파 이용권을 증정하는 ‘휴식의 기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영웅의 카드 수집 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블로그 및 SNS를 통한 리뷰 등록 시 추첨하여 1만원 상당의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108.ggamn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의 장덕현 대표는 “지난 CBT이후 많은 분들이 긍정적인 평가와 함께 다양한 피드백을 보내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정식서비스를 준비하였다.”라고 말하며, “유저 분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니, 108 영웅전의 OBT에도 많은 참여와 호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지난 8월 1일 신규 법인으로 새롭게 출범하였으며, 기존에 진행하던 온라인 플랫폼 사업인 깜놀닷컴을 다채로운 콘텐츠 사업으로 확장하여 전개할 계획으로 기존의 ‘사육신’을 포함하여 ‘창세기’, ‘108 영웅전’ 외에도 올 하반기 3종의 온라인게임 출시를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