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연말 파티 입맛 돋우는 ‘하림 IFF 토종닭 소금구이’ 출시

하림, 연말 파티 입맛 돋우는 ‘하림 IFF 토종닭 소금구이’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10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연말 파티 입맛 돋우는 ‘하림 IFF 토종닭 소금구이’ 출시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연말 파티에 빠지지 않는 별미 음식으로 손꼽히는 토종닭 소금구이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는 ‘하림 IFF 토종닭 소금구이’를 출시했다.

하림 IFF 토종닭 소금구이는 하림이 직접 키운 국내산 토종닭의 뼈를 발라내 먹기 좋고 굽기 좋은 크기로 만든 순살 100% 닭고기 제품이다. 토종닭은 일반 육계 품종에 비해 활동량이 많아, 지방이 적고 콜라겐이 풍부하며 씹을수록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본 제품은 하림만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갓 잡은 닭을 영하 35도에서 급속 냉동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닭고기 제품으로서, 토종닭 본연의 풍미와 영양을 최대한 살려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본 제품은 평소 냉동 보관하다가 연말 파티와 같이 별미 요리가 필요할 때 손쉽게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일반 냉동육과는 달리 필요한 양만 쉽게 덜어낼 수 있기 때문에, 조리 시 제품 전체를 해동했다가 재냉동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는 것. 또한 별도의 양념을 준비하지 않아도 함께 동봉된 ‘토판 허브맛 소금’을 뿌려 간편하게 구워먹을 수 있다. 토판(土板) 천일염은 청정지역인 전남 신안의 특산물로, 미네랄 함유량이 일반 천일염보다 높은 프리미엄 소금이다.

하림 마케팅팀 강기철 실장은 “별미로 손꼽히는 토종닭을 언제 어디서나 필요할 때 손쉽게 구워먹을 수 있도록 본 제품을 기획했다”며 “본 제품을 가정에서 냉동 보관하다가 연말 파티나 야외 나들이 등 특별한 이벤트를 위한 스페셜 메뉴로 손쉽게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하림 IFF 토종닭 소금구이는 전국 주요 대형유통점 및 e-하림몰(www.e-harim.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