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그룹, 커피 문화공간 ‘카페 알로이’ 오픈

스탠다드그룹, 커피 문화공간 ‘카페 알로이’ 오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1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탠다드그룹, 커피 문화공간 ‘카페 알로이’ 오픈

스탠다드그룹은 서초동 본사에 지역주민들과 교류와 사내 직원들의 휴식과 편리를 위한 커피 문화공간 카페 알로이 Cafe Alloy를 오픈한다.

카페 알로이는 약30평 규모의 공간으로 내부는 안락한 인테리어와 스탠다드그룹 관련 계열사 스탠다드펌㈜ 제품 등을 전시하는 등의 심플하고 독창적인 카페로 조성된다.

메뉴는 coffee / Beverage / Hub tea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테이스팅 테스트 및 내부 시험 운영 후 일반인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프리미엄 커피 르왁 등 다양한 메뉴들도 추가 준비하여 출시 예정이다.

인근의 주민들도 가까운 곳에 커피를 마시고 쉴 수 있는 공간이 생겨 대체로 환영하는 반응들을 보였다. 카페 이름에 대한 궁금함을 표시한 주민도 있었다. 카페 이름은 스탠다드그룹의 스탠다드펌㈜과 관련된 용어로 알루미늄 합금을 의미하는 Alloy 이다. 카페 알로이는 그룹의 대표 기업인 스탠다드펌㈜의 제품을 표현하며, 알루미늄이 지닌 다양한 장점을 카페에도 적용하여 심플하고 다양한 장점을 갖춘 커피숍으로 포지셔닝 하기 위해 지어진 이름이다.

프리미엄급 커피들도 추가로 메뉴로 구성하여, 커피를 좋아하는 이들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오픈 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로 지역주민들과 일반인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공짜 커피는 11월 11일 화요일 11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커피를 제공한다.

Cafe Alloy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46길 74 스탠다드빌딩 1층 교대역 14번 출구 직진, GS칼텍스 골목 진입 후 300m 직진하면 찾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