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게임즈, 무협 MMORPG ‘108 영웅전’ CBT 실시

제이앤피게임즈, 무협 MMORPG ‘108 영웅전’ CBT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4.11.05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앤피게임즈,
무협 MMORPG ‘108 영웅전’ CBT 실시

㈜제이앤피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MMORPG ‘108 영웅전’의 클로즈베타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금일(5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월 중순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108 영웅전’은 중국 수호지의 스토리에 환상적인 무협요소를 가미한 Full 3D MMORPG로 4년의 개발기간을 거쳐 원작의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수호지의 108 영웅 및 악역 캐릭터의 스토리를 재현하여 유저로 하여금 소설 속 인물들과 함께 다양한 모험을 진행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스토리텔링 중심의 시스템 구성이 특징이다.

또한 영웅카드 수집 및 조합 시스템, 특정 장소에서 획득 가능한 기혼을 통한 독특한 강화 시스템, 3단계까지 진화하는 다양한 펫 시스템, 직접 수호지 속 영웅이 되어보는 전설 스토리 던전 등 풍부한 소셜시스템과 컨텐츠를 구축하여 보다 색다른 수호지를 즐길 수 있다.

5일(수) 오후 3시부터 7일(금) 오후 3시까지 3일간 실시되는 이번 CBT는 인원 제한 없는 오픈형 테스트로, 깜놀닷컴에 가입한 만 18세 이상의 회원이면 간단한 동의만으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CBT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CBT에 참여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108명을 선정하여 정식서비스까지 사용이 가능한 한정 칭호를 제공하고 공략 등록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0금화를 지급하며, 버그신고 시 최고의 버그 마스터 10명을 선정하여 깜놀닷컴에서 사용가능한 1만 깜놀캐시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블로그 및 카페를 통한 리뷰 등록 시 10명을 선정하여 1만원 상당의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급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108.ggamn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의 장덕현 대표는 “이번 CBT를 통해 유저 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식 서비스 시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쾌적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앤피게임즈는 지난 8월 1일 신규 법인으로 새롭게 출범하였으며, 기존에 진행하던 온라인 플랫폼 사업인 깜놀닷컴을 다채로운 콘텐츠 사업으로 확장하여 전개할 계획으로 기존의 ‘사육신’을 포함하여 ‘창세기’, ‘108 영웅전’ 외에도 올 하반기 3종의 온라인게임 출시를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