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황현희가 모바일 게임에 출현, ‘황현희고발맞고’

개그콘서트 황현희가 모바일 게임에 출현, ‘황현희고발맞고’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12.0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대표 개그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 황현희가 모바일 게임에 출현한다. 모바일 게임 업체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동규, http://www.clubzio.com )는 개그맨 황현희를 이용하여 맞고를 개발하였다. 게임명 ‘황현희고발맞고’는 오는12월 3일 SKT를 시작으로 KT, LGT에 순차적으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황현희고발맞고’는 황현희를 인기 개그맨으로 탄생시켰던 소비자고발센터를 기본 컨셉으로 하여 황현희 특유의 재치와 유머감각을 살려 맞고 게임으로 개발하였다. 집중토론, 범죄의 재구성 등 다채로운 황현희 인기 캐릭터와 코너를 이용하여 재치 발랄한 주변 캐릭터까지 만날 수 있는 등 재미요소가 가득하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더블 스코어 시스템으로 진정한 대박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도전해 볼만하다. 게임 진행 시 점수가 났을 때 고 또는 스톱을 선택해야 할 상황에 추가적으로 더블 스코어를 선택할 수 있다. 더블스코어는 현재 자신의 점수에 두 배 이상의 점수를 획득해야지만 시스템을 중단하거나 또 다른 선택을 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을 성공했을 시 획득점수의 10배를 얻을 수 있는 행운도 있어 숨겨놓은 대박의 재미를 맛 볼 수 있다.

또한, 게임 시나리오 컨셉인 ‘황현희네 약국’에서 복불복 메뉴를 선택하면 다채로운 아이템샵 메뉴를 만날 수 있다. 패에 레벨 시스템을 두어 기본적인 패 외에 금, 은, 동으로 등급을 나누어 획득의 재미요소를 두었으며 집중도를 단련시키는 수련원 등 다른 맞고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차별적인 재미요소를 강조했다.

이외에 스테이지별 각기 다른 코너를 컨셉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재미와 색다른 맞고 시스템으로 몰입감을 높였다. 스킬의 재미 요소와 화려한 이펙트 효과로 짜릿한 맞고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