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로직 (Jaylogic)의 5번째 싱글 “Hello” 발매

제이로직 (Jaylogic)의 5번째 싱글 “Hello”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10.2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로직 (Jaylogic)의 5번째 싱글 “Hello” 발매

멜로우한 음악으로 사랑 받는 제이로직 (Jaylogic)이 <Unlogical>이후 1년여 만에 디지털 싱글로 돌아 왔다. 지난 10월 21일 발매된 이번 음원의 피처링은 미국의 재즈 힙합 밴드 Joomanji의 객원 랩퍼이자 프리스타일 랩 기네스북 기록 보유자인 오스틴 Austin Antoine가 해주었다.

두 사람은 각자 서울예술대학교, 칼아츠 대학교(California Institute of Art)의 공동 수업을 통해 알게 되었으며 제이딜라(J Dilla)라는 공통분모를 통해 서로의 생각과 음악을 공유해나가던 중 이번 앨범을 계획하게 되었다.

이번 음원 <Hello>는 서로 다른 문화권에서 어릴적부터 꿈꾸었던 뮤지선에 대해서 말하고 있으며 제이로직 (Jaylogic)의 비트에 오스틴의 랩이 더해져 완성되었다. 제이로직 (Jaylogic) 특유의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리듬에 흑인 특유의 리드미컬한 랩이 더해져 이번 음원을 듣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그 안에 빠져들게 된다. ‘안녕’이라는 후렴구가 머릿속을 계속 맴돌정도로 인상적이다. 오늘도 팬과 종이 뉴 비트에 인사하는 두 뮤지션의 고집과 열정이 느껴진다.

제이로직 (Jaylogic)은 주얼리 사업(Make Free)을 하는 바쁜 와중에서도 다음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