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 무대 뒤 가려졌던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

'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 무대 뒤 가려졌던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0.2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인 7색 인피니트의 숨겨왔던 청춘 스토리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일곱 멤버들이 전하는 일곱 빛깔 청춘 스토리!
훈내 폭발! 압도적인 비주얼!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 대공개!

2010년 혜성과 같이 나타나 이젠 아이돌이 아닌 실력파 아티스트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인피니트의 일곱 빛깔 성장스토리를 담은 <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가 오는 12월 4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는 최정상 아이돌 인피니트의 월드 투어 과정에서 화려한 스타라는 이름 아래 가려졌던 고충과 꿈을 비롯해 지금껏 밝히지 못했던 이야기들까지 그들의 성장통을 솔직 담백하게 담아낸 청춘 드라마. 

장난꾸러기 같지만 누구보다 팀을 잘 챙기는 분위기 메이커 성열을 비롯해 빛나는 노력이 돋보이는 우현의 작곡에 대한 열정, 월드 투어 기간 동안 사진에 관심이 많아진 동우, 그리고 매 분야에 대한 열정으로 아이돌의 신분도 잊은 채 미국 유명 댄스 학원에 등록한 호야의 모습은 스타이기 이전에 빛나는 청춘을 보내고 있는 여느 20대 청년들과 다를 바 없는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매 회 거듭되는 무대마다 찾아오는 성규의 트라우마를 비롯해, 제 2의 사춘기를 겪고 있는 성종, 그리고 연기, 사진, 월드 투어 등으로 가장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는 엘의 모습은 지금껏 어디에서도 밝히지 못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 뿐 아니라 달콤하고 잔잔한 보이스의 소유자 정엽이 나레이션을 맡아 같은 뮤지션이자 선배로서의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단순한 공연 실황이 아닌 일곱 멤버가 월드 투어를 겪으며 느끼게 되는 고민과 갈등, 그리고 그 속에서 성장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스크린 최초로 한 편의 드라마로 담아낸 <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는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인피니트 일곱 멤버들의 모든 것을 담은 <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폭발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일곱 멤버들의 일곱 빛깔 스토리인 만큼 포스터 또한 그들의 훈훈함이 묻어나는 개인 컷들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 검정 수트로 의상을 통일했지만 자신만의 아우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는 인피니트 일곱 멤버는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자신만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음악...스타...그 뒤에 가려진 찬란한 이름, 청춘!’ 이라는 카피는 아이돌이자 평범한 20대 청년의 진짜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는 드라마임을 강조하며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월드 투어를 통해 인피니트 멤버들이 겪은 100% 리얼 스토리를 담은 청춘 드라마 <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는 오는 12월 4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