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컴업계 주요 기업 채용소식

매스컴업계 주요 기업 채용소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5.1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2일 방송/매스컴 No.1 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 대표 김시출)에 따르면 CJ미디어, (사)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동부화재, 윤선생영어교실, 경기도 여주군청, 서울특별시, 국회방송, (주)나이테북스, 아리랑티비에서 방송/매스컴분야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CJ미디어에서 영화채널 마케팅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조건은 6년이상 경력 및 학사 또는 동등한 학력이상을 요구하며, 나이, 성별은 무관하다. 콘텐츠 마케팅 경력자, 브랜드마케팅 전략수립 경험자, 이벤트협찬유치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심사, 2차 BJI/전문성면접, 3차 임원면접, 4차 역량면접으로 이루어진다. 5월 18일 오전9시 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cj.net)를 통해서 입사지원이 능하다.

(사)한국케이블TV방송협회에서 SO·PP정책 및 지원 과 통신·기술관련 정책 업무 정규직 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학사이상의 학력에 성별, 나이, 경력은 무관하다. 접수마감은 5월 18일 까지이며, 우편제출만 가능하다. 부득이 우편제출이 불가능할 경우 전화통화후 이메일 제출도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실무면접을 통해 이루어진다.

동부화재에서 계약직 홈쇼핑/미디어 전문 모니터링 요원을 모집하고 있다. 홈쇼핑 분야 담당업무는 당사 방송모니터링 자료정리와 타사 상품조사 및 방송현황파악이 있으며, 미디어분야의 담당업무는 케이블채널별 방송파악 타사상품조사 및 방송현황파악이 있다. 자격요건으로 고등학교졸업 이상, 경력, 나이, 성별은 무관하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으로 이루어진다. 서류제출방법은 5월 13일까지 미디어잡 온라인 및 이메일(ei830922@dbins.net)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윤선생영어교실에서 사운드디자인팀 신입 정규직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조건은 음악 음향관련 2년제대학 졸업 이상, 나이, 성별은 무관하며 신입, 경력을 채용한다. 접수방법은 5월 21일까지 당사양식 다운로드 후 이메일(whitejinju@yoons.com)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채용공고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경기도 여주군청에서 계약직 기획감사실 홍보팀 방송 PD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으로는 경력 1년이상, 학력 2년제 대학졸업 이상이며, 나이, 성별은 무관하다. 접수방법은 내사제출만 가능하며 5월 18일에서 20일 3일이내에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를 시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주군청 홈페이지(www.yj21.net)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 서울특별시에서 언론홍보요원 지방계약직공무원을, 국회방송에서 방송송출 TD와 방송운행 MD를, 나이테북스에서 어린이책 편집 및 기획 신입사원을, 아리랑티비에서 카메라 보조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